BlackHoleDAO(BHO): DeFi 3.0 혁신의 신흥 리더

간단히:

  • 밈 코인과 토큰은 기존 암호화폐 프로젝트를 조롱하기 위해 입소문을 일으킨 프로젝트입니다.

 

  • 블록체인에 실제 유용성과 부가 가치가 없기 때문에 밈 코인과 토큰은 핀테크 및 소매 대기업의 피할 수 없는 위협을 봅니다. 그들은 깔개를 당기는 경향이 있고 시장에 합류하는 새로운 경쟁자들에 의해 더 나은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 BlackHoleDAO(BHO)는 DeFi 3.0의 새로운 표준을 기반으로 하는 자산 관리 프로토콜입니다. BHO는 혁신적인 모델로 기존 DeFi 3.0 및 4.0에 큰 가치 제안을 추가하여 BHO를 이 분야의 신흥 리더로 만듭니다.

BlackHoleDAO (BHO): The emerging leader for DeFi 3.0 Innovation

한동안 크립토 DeFi 공간에 있었다면 많은 농담/밈 코인 및 토큰의 상승과 하락을 보았을 것입니다.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몇 가지 러그 풀(rug-pull)이 목격되었으며 밈 토큰 아이디어에 대한 더 많은 위협이 존재합니다.

 

주류화로 인해 암호 화폐가 널리 채택됨에 따라 새로운 요소와 기존 요소가 시장을 어떻게 그리고 누가 진행할 것인지를 결정할 것입니다. 이러한 새로운 요소는 사람들에게 블록체인이나 유틸리티에 가치를 추가하지 않는 많은 토큰을 제한합니다.

 

미미코인이란? DOGE와 SHIB는 무엇입니까?

BlackHoleDAO (BHO): The emerging leader for DeFi 3.0 Innovation

Crypto는 항상 인플루언서와 아티스트를 중심으로 회전했지만 지금만큼은 아닙니다. 인플루언서가 토큰이나 코인을 지원하면 팔로워에 의해 빠르게 적응됩니다. Elon Musk가 원래 밈 코인인 Dogecoin을 지지하는 트윗을 여러 번 했을 때 일어난 일입니다. 기하급수적으로 성장했고 비슷한 코인이 많이 나왔다. 밈 코인 및 토큰은 인터넷 밈, 시사 이벤트, 온라인 커뮤니티 및 인플루언서를 기반으로 합니다.

 

밈 코인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 밈을 주제로 하는 것이 대부분이지만 항상 그런 것은 아니기 때문에 고유한 가치가 없습니다.

 

현재 여러 유명 밈 코인과 토큰이 있습니다. 그러나 최초의 밈 코인인 DOGE(Dogecoin)는 자체 블록체인에서 실행되는데, 이더리움과 같은 기존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다른 밈 토큰과 다릅니다. DOGE는 시바견의 인터넷 밈을 기반으로 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암호 프로젝트를 종료하는 것을 조롱하는 것이 목표였지만 강력한 커뮤니티로 이어진 미친 적응을 얻었습니다.

 

다른 밈 토큰에는 동일한 바이러스 밈을 기반으로 하지만 DOGE와 달리 이더리움 네트워크와 호환되는 DOGE-copycat SHIB(Shiba Inu)가 포함되어 커뮤니티에서 암호화 앱을 만들고 Coinbase와 같은 이더리움 지갑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SHIB는 탈중앙화 거래소(DEX)에서 사용할 수 있는 ERC-20 토큰입니다.

 

도지코인(DOGE)
Dogecoin은 코인의 공동 발명가인 Jackson Palmer가 암호 화폐 프로젝트를 조롱하기 위해 발명한 것입니다. 이것은 완전한 농담으로 시작했지만 Elon Musk가 자신의 트위터에서 이를 홍보하기 시작했을 때 엄청난 가치를 보았습니다.

 

DOGE는 2021년 1월에 90억 달러의 시가 총액을 기록했습니다.

 

누구의 지원을 받아 입소문이 났는지 Elon Musk는 이제 팀과 협력하여 더 유용하게 만들고 상품 지불에 최적화하고 있습니다.

 

시부 이누 코인(SHIB)
Shibu Inu는 2021년 4월에 스스로를 “분산형 자발적 커뮤니티 구축 실험”으로 인식하고 시작하여 약 2,000,000%의 가치 성장을 빠르게 보았습니다. 같은 해 5월에는 사상 최고치를 경신했다.

 

SHIB는 Dogecoin으로 인해 대부분 수혜를 입었고 총 공급량은 1,000조로 엄청난 가치입니다. 향후 Shiba 커뮤니티는 Shiba 생태계를 위한 NFT 플랫폼 및 DAO 기반 거버넌스 시스템(“DoggyDAO”라고 함)을 출시할 계획입니다.

 

사용자는 사용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밈 코인을 좋아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사용 시나리오가 없고 블록체인에 실질적인 가치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크립토 밈 코인과 토큰은 여전히 ​​강력한 커뮤니티와 팬 기반을 개발할 수 있었습니다. 사람들은 종종 팬 기반을 훌륭한 가치 제안과 혼동하지만 작동 방식은 그렇지 않습니다.

 

밈 코인과 토큰에는 피할 수 없는 위협이 있습니다. 암호화폐가 주류가 됨에 따라 실제 유틸리티가 앞으로 나아가는 가장 중요한 요소가 될 것입니다. 실제 사용률이 더 큰 암호화폐는 밈 코인 및 토큰과 같이 유용성이 거의 또는 전혀 없는 암호화폐보다 성능이 훨씬 뛰어납니다.

 

Paypal Holdings와 같은 fintech 거인과 Walmart와 같은 소매 회사가 암호 화폐 채택의 대열에 합류하고 자체 스테이블 코인을 발표함에 따라 사람들은 논의된 것과 같은 보다 실용적인 코인으로 매우 빠르게 전환할 것입니다.

 

계속 성장하는 밈 코인 커뮤니티의 경우 밈이 주로 커뮤니티 중심이고 사람들을 하나로 모으는 훌륭한 원천이지만 모든 사람이 재미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예를 들어, 태국의 암호화폐 규제 기관은 2021년 6월에 밈 토큰과 NFT 팬 토큰의 상장 폐지를 명령했습니다.

 

또한 이러한 토큰은 주로 농담 동전이기 때문에 사기(“러그 풀(rug pull)”)의 위험이 더 큽니다. 노련한 투자자인 Mark Cuban은 이것의 희생자가 되었습니다.

 

태국과 같은 더 많은 규정을 제외하고 밈 코인 및 토큰은 일부 국가에서만 상장이 허용되어 성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밈 코인은 일반적으로 좋은 스토리를 가지고 있으며 커뮤니티에 잘 알립니다. 누군가가 밈 코인에 실제 가치를 더할 수 있다면 전체 그림이 바뀔 것입니다.

BlackHoleDAO(BHO)는 실제로 가치가 있으며 다양한 사용 사례에서 채택되어 프로젝트 자체의 개발을 주도하기 위해 메모 코인의 빠른 사용을 활용합니다.

 

밈 코인과 달리 BlackHoleDAO는 큰 가치 잠재력을 제공합니다.

전통적인 금융의 점진적인 탈중앙화는 더 이상 공중에 떠 있는 성이 아니며, DeFi는 이제 현실이 되었으며 더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필요로 합니다. 그것은 가난한 사람들에게 권한을 부여할 뿐만 아니라 선진국들에게 투명성과 공정한 자금 조달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DeFi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많은 도전에 직면해 있지만 더 큰 도전은 더 큰 기회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DeFi 1.0, 그 다음 DeFi 2.0의 채택을 보았고 이제 DeFi 3.0 또는 4.0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DeFi 1.0은 Uniswap(BHO의 전신) 및 Sushi와 같은 분산형 거래소(DEX)를 제공했지만 여러 문제가 있었습니다. DeFi 1.0의 몇 가지 문제는 높은 임계값과 높은 잠재적 위험으로 인해 “일반 사람들에게 그다지 우호적이지 않음”이 되었습니다. 높은 APY를 얻으려면 상당한 시간과 노력이 필요했고 “광산 재해”와 같은 일반적인 재해가 있었습니다.

 

그런 다음 DeFi 2.0이 출시되어 6개월 이내에 “프로토콜 제어 유동성”을 성공적으로 달성하여 DeFi 1.0의 불안정한 유동성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이것은 DeFi 2.0의 경우 쇄도했지만 Olympus(OHM)가 대표하는 프로토콜 제어 유동성은 주로 DeFi 1.0의 자본 효율성 문제를 해결하지만 지속 가능한 수익률을 생성하지 못하는 이 문제는 일반적으로 높은 APY에 의한 높은 인플레이션으로 알려진 문제입니다.

 

DeFi 3.0의 선두주자 BlackHoleDAO(BHO)란?

BlackHoleDAO (BHO): The emerging leader for DeFi 3.0 Innovation

BlackHoleDAO는 DAO 거버넌스를 기반으로 하는 분산 자산 관리 프로토콜입니다. 완전히 새로운 DeFi 3.0 표준화 모델인 “BlackHoleDAO Protocol(BHDP)”을 기반으로 합니다. BHDP 소각 메커니즘은 전통적인 주식 시장 분할 및 병합 원칙을 참조하여 시장의 높은 인플레이션과 디플레이션 간의 불균형을 해결합니다.

 

BlackHoleDAO는 단순히 분할 및 병합 기능을 포함하는 기업 자산 관리를 위한 서비스 프로토콜로 해석될 수 있으며 자체 기반으로 무담보 신용 대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DeFi 3.0의 선구자인 BHO는 사용에 대한 낮은 임계값을 제공하고 DeFi 3.0이 만들고 있는 근본적인 혁신인 거래세(구매/판매)의 일정 비율을 설정합니다.

 

BHO가 DeFi 4.0에 가져올 혁신은 무엇입니까?
DeFi 3.0+를 기반으로 BlackHoleDAO는 프로토콜을 통해 수익을 창출하는 해당 농업 전략을 공식화하고, 농업을 서비스로 제공하고, 토큰 소유자에게 이익을 반환합니다. 이는 일반 투자자의 참여 임계값을 낮추고 안전하고 관대한 농업 수익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BlackHoleDAO에는 VC-Pool, Transaction tax, Donation Pool, Black Hole Reactor 및 DAO Ranking과 같은 여러 기능 프로토콜이 있으며 각각은 명확한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프로토콜은 상호 의존적이며 개방적이고 고도로 구성 가능한 자산 관리 프로토콜 인프라를 생성합니다.

 

요약 – 지금 바로 BHO를 채택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DeFi 3.0+를 기반으로 BlackHoleDAO는 프로토콜을 통해 수익을 창출하는 해당 농업 전략을 공식화하고, 농업을 서비스로 제공하고, 토큰 소유자에게 이익을 반환합니다. 이는 일반 투자자의 참여 문턱을 낮추고 안전하고 관대한 농업 수익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BlackHoleDAO에는 VC-Pool, Transaction tax, Donation Pool, Black Hole Reactor, DAO Ranking과 같은 여러 기능 프로토콜이 있으며 각각의 목적이 명확합니다. 프로토콜은 상호 의존적이며 개방적이고 고도로 구성 가능한 자산 관리 프로토콜 인프라를 생성합니다.

 

밈 코인 및 토큰과 달리 지금 BHO를 채택하면 분산형 금융의 다음 반복을 마스터하는 여정에서 수 마일 앞서게 됩니다. BlackHoleDAO의 도움으로 다음 백만장자가 될 수 있습니다.

 

Twitter: https://twitter.com/BlackHoleDAO_

DISCORD: https://discord.gg/VqjyGMZ6FA

Medium:https://medium.com/@blackholedao

Official Email: support@blackholedao.finance

WEB:https://blackholedao.fina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