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산 예약 프로토콜: XenophonDAO (XPH) 는 bsc의 다음 옴이 될 것입니다.

자산 예약 프로토콜: XenophonDAO (XPH) 는 bsc의 다음 옴이 될 것입니다.

스테이블 코인은 전 세계의 다른 암호화된 디지털 통화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프랑스와 같은 국가의 정부는 그들을 금융 시장에 도입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XenophonDAO는 커뮤니티 구성원이 제어하는 ​​새로운 버전의 스테이블 코인을 만들기를 희망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변동성을 제한하고 여전히 변동 가격을 유지하면서 사용자가 암호화폐와 상호 작용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1. XenophonDAO(XPH)란 무엇입니까?
XenophonDAO는 스테이블코인의 성격을 바꾸기를 희망합니다. 대부분의 스테이블코인은 변동성이 큰 시장에서 가치를 유지하기 위해 기본 자산(예: 미국 달러)에 연결됩니다. 기존의 스테이블 코인과 달리 XenophonDAO는 고유한 시스템을 사용하여 가치를 안정적으로 유지합니다.
 
XPH 토큰의 가치를 유지하기 위해 DAO(Decentralized Autonomous Organization) 회원은 새로운 코인을 발행할지 기존 코인을 폐기할지에 대해 투표합니다. 코인이 저평가된 것을 발견하면 코인을 소각하여 가치를 높입니다. 토큰이 고평가되었다고 판단되면 시장의 수요와 공급을 일정한 기준으로 삼아 모든 코인의 가치를 낮추기 위해 새로운 코인을 발행합니다.
 
XenophonDAO는 또한 부분적으로 토큰 가격을 지원하는 데 사용되는 재무부에 DAI를 보유할 것입니다. DAI 토큰은 XPH의 하한가이지만 실제로는 거래 가격이 더 높습니다. 이 시스템은 토큰 가격이 시장에 의해 좌우될 수 있도록 하지만 가격에 대한 특정 통제권을 가질 수도 있습니다.
 
XPH는 XenophonDAO의 기본 토큰입니다. 그것은 BSC 네트워크를 사용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BEP-20 프로토콜을 사용합니다.
 
2. 애초에 XenophonDAO(XPH)가 필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의 토큰에 비해 변동성이 낮기 때문에 미국 달러와 연동되는 스테이블코인은 암호화폐의 중요한 부분이 되었습니다. 사용자는 오늘과 내일 동일한 구매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거래에 스테이블 코인을 사용하는 것이 편안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오류입니다. 미국 달러는 미국 정부와 연준이 통제합니다. 이는 미국 달러의 평가절하가 이들 안정적인 통화의 평가절하를 의미하기도 함을 의미합니다.
XenophonDAO(XPH)는 자산 바구니에 의해 뒷받침되는 자유 유동 준비 통화 XPH를 만들어 이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XenophonDAO는 가격 상승보다 공급 증가에 집중함으로써 XPH가 시장 변동에 관계없이 구매력을 유지할 수 있는 통화 역할을 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3. XPH 사용
XPH 토큰은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거버넌스 의결권
제안서에 투표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므로 토큰 소유자가 프로젝트의 위치에 대해 발언할 수 있습니다.
 
스테이킹
Staking은 Xenophon의 가치 획득을 위한 주요 전략 중 하나입니다. 목적은 사용자가 스테이킹을 통해 복리 이자를 생성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익이나 보상은 채권 판매에서 나옵니다. Xenophon Protocol에 스테이킹된 XPH의 양과 화폐가 설정한 보상 비율에 따라 수입이 다릅니다. 각 기간이 끝날 때 재무부는 설정된 보상 비율로 XPH를 발행합니다. 이 XPH는 프로토콜의 모든 스테이커에게 배포됩니다.
 
노예
사용자는 XPH를 통해 암호화된 채권을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이 기회는 스테이킹보다 훨씬 덜 위험하지만 보상도 더 낮습니다. 이 채권은 유동성을 제공하는 데 사용됩니다. BUSD-XPH의 유동성을 추가하고 XPH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함으로써 Xenophon Protocol은 유동성을 더 잘 확보하고 재무 자산을 보유할 수 있으며, 동시에 XPH에 도달했을 때 매우 큰 할인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5일의 락업 기간으로 해제되며, 일부는 매일 해제됩니다.
XPH는 결제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는 안정적인 자산을 생성하도록 설계된 거버넌스 토큰입니다. 또한 사용자는 XPH 거버넌스 위치에서 이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4. XenophonDAO(XPH)의 간략한 역사
XenophonDAO(XPH)는 11월 10일에 출시되었습니다.
해외 커뮤니티 제보에 따르면 A16Z와 매직박스캐피털은 기관 자금 조달에 참여했다.
11월 21일 화이트리스트 TOP200 캠페인이 런칭되었습니다. 공식 통계에 따르면 33개국에서 총 500명 이상의 사용자가 참여했습니다.
IDO는 11월 29일에 출시되었습니다. 화이트리스트에 등록된 사용자가 정확하지 않아 화이트리스트 자격이 낭비되었습니다. 많은 정확한 사용자가 화이트리스트 자격이 없었으므로 IDO가 일시 중단되었습니다.
12월 1일, 관계자는 모금된 IDO 자금을 반환하고 1차 사용자 화이트리스트 참여 자격을 유지하고 IDO를 재개하겠다고 밝혔습니다.
5. XPH를 얻는 세 가지 방법:
최신 IDO 라운드가 곧 시작됩니다. 커뮤니티가 조기 구독에 참여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12월에 라이브가 시작된 후 PancakeSwap의 BUSB-XPH 풀에서 XPH를 구매하고 Xenophon에 XPH를 스테이킹하여 더 많은 XPH를 얻을 수 있습니다.
Xenophon 플랫폼에서 직접 채권(채권)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여 XPH를 얻고, XPH를 다시 ​​스테이킹하여 더 많은 XPH를 얻을 수 있으며, 나중에 다른 거래 풀을 추가하고 채권(채권)을 구입하기 위해 다른 통화를 지원할 것입니다.
 
6. XenophonDAO(XPH)는 좋은 투자인가요?
XPH는 안정적인 가치 저장 계약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예를 들어, OHM의 가격은 지난 1년 동안 크게 변동했습니다. 거의 US$1,500까지 올랐다가 US$700 정도까지 떨어졌습니다. 이러한 변경은 프로젝트의 원하는 안정성과 반대입니다. 그러나 변동성은 발행된 토큰의 수로 인해 가장 가능성이 높습니다. XPH가 안정적일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면 상당한 투자가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