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백만 달러의 에어드랍을 투입한 DEFI 신인 BlackHoleDAO는 이전 Uniswap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제공했습니다!

암호화폐 시장 전체에 기적이 부족하지 않다는 것을 우리 모두 알고 있습니다. 수십, 수백 배의 반환은 종종 우리 주위에서 상연됩니다. 우리는 항상 이 친구들의 운과 투자 능력에 깊은 인상을 받습니다. 또한 근면하고 능숙한 투자 능력을 바탕으로 조용히 지갑에 다양한 가치 있는 암호화폐 자산을 추가해 온 우리가 더 부러워하는 친구들이 있습니다. 2020년 Uniswap, 1inch, 2021년 dydx, ENS 등 이 프로젝트는 많은 사람들을 수동적으로 부자로 만들었습니다. 오늘은 실제 화폐를 에어드랍하는 BlackHoleDAO라는 프로젝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Throwing millions of dollars in airdrops, DEFI rookie BlackHoleDAO gave much more than its predecessors Uniswap!

BlackHoleDAO는 사용자를 위한 BUSD+BHO 에어드롭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참조하십시오.

https://gleam.io/1ynR8/blackholedao-airdrops

1. BlackHoleDAO가 무엇인가요?

BlackHoleDAO는 DAO 거버넌스를 기반으로 하는 분산 자산 관리 프로토콜입니다. DeFi3.0 기반으로 완전히 새로운 표준 모델이 구축되었으며, 이를 “BlackHole DAO 프로토콜”이라고 합니다. BHDP 소각 메커니즘은 전통적인 주식 시장 분할 및 합병 원칙을 사용하여 높은 인플레이션과 디플레이션 사이의 불균형을 해결하므로 DAO 신용 대출 서비스가 도입됩니다. 단순히 자산 관리 서비스 계약으로 이해되어 분할 및 병합 기능을 포함하고 계약 자체를 기반으로 무담보 신용 대출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Olympus DAO DEFI 플레이어에게는 낯선 사람이 아닙니다. 이것은 DEFI의 주요 발전이자 혁신입니다. BlackHoleDAO는 BSC 체인에서 Olympus의 업그레이드된 버전으로 간주될 수 있으며 이는 이전의 무한 인플레이션 문제를 효과적으로 방지합니다.

2 . DEFI3.0과 비교하여 BlackHoleDAO의 장점

Throwing millions of dollars in airdrops, DEFI rookie BlackHoleDAO gave much more than its predecessors Uniswap!

Olympus DAO 이후로 많은 DEFI 반복 프로젝트가 있었습니다. DEFI3.0이라고 하는 이러한 프로젝트는 기본적으로 동일하며 모두 공정하고 투명하다고 주장합니다. BlackHoleDAO를 차별화하는 장점은 사전 채굴된 토큰, 비공개 공모, VC, 팀 공유 및 토큰 판매 및 구매 메커니즘이 없다는 것입니다. 토큰 매매는 일반적으로 10% 이상의 소각률입니다. 소각된 토큰 중 일부는 현재 토큰 보유자에게 배포되고 일부는 LP를 추가하기 위해 자동으로 판매되며 나머지는 프로젝트 재무(가치 지원)에 들어갑니다. 또한 사용자는 통화 배당금을 보유하여 복리 이자를 누릴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재무부의 돈은 프로젝트의 Staking 참여를 통해 통화 보유자에게 반환됩니다.

Multi-Chain Capital($MCC)은 Farming을 사용자에게 서비스로 제공합니다. 더 높은 수익을 얻기 위해 전문화되고 크로스체인 다양한 Farming 전략을 사용하고 토큰 보유자에게 수익을 반환하여 일반 투자자가 DeFi 생태계에서 더 나은 수익을 얻을 수 있도록 돕습니다.

관련된 공개 체인에는 Fantom, Avalanch, BSC, Polygon 및 Etherum이 포함됩니다. 주요 투자 전략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스테이블 토큰 Farming 2. 가능한 가장 낮은 무료 손실을 가진 Farming 3. 복리에 초점을 맞춘 Farming

Cross Chain Farming($CCF)은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혜택은 BNB 형태로 토큰 보유자에게 에어드롭됩니다. 또한 프로토콜은 사용자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온라인 프로젝트를 분석하고 검열하는 자체 런치패드를 구축할 예정이며, 토큰 보유자는 참여할 기회를 갖게 됩니다.

Empire Capital Token($ECC) Farming, 이 프로토콜은 신생 Cefi 회사에 투자하여 뉴질랜드에 등록된 회사를 통해 IPO에 자금을 투입합니다.

BlackHoleDAO($BHO)는 기본 수익 기능인 Farming 외에도 많은 혁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VC-Pool, 거래세, 기부금 Pool, Black Hole Reactor, DAO Ranking 및 기타 빌딩 블록을 추가했으며 각각의 명확한 목적이 있습니다. 프로토콜은 서로 의존하고 개방적이고 고도로 구성 가능한 자산 관리 예비 프로토콜 시설을 만듭니다. 사용자는 VC-Pool에서 원하는 모든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Donation Pool 사용자는 명예 권한 부여를 완료할 수 있고 Black Hole Reactor는 충성도가 높은 사용자에게 최종 보상(동일 지분으로 1억 달러)을 제공하며 DAO 커뮤니티 사용자는 능력에 따라 해당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요약하다

암호화폐 산업의 발전으로 사용자가 DeFi에 참여할 수 있는 문턱은 점점 낮아지고 있습니다. DeFi 3.0은 Farming에서 일반 투자자의 소득을 향상시키고 수익을 토큰 소유자에게 반환합니다. DeFi 3.0은 일반 투자자가 수익을 위해 DeFi 생태계에 진입할 수 있는 문턱을 어느 정도 낮춘다는 점에서 실질적인 의미가 있습니다.

DeFi 3.0에 대한 시장의 관심이 이제 막 시작되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앞으로 Farming이 DeFi 3.0의 기본 소득 기능으로 사용될 것인지, 멀티 모듈 자산 예비 프로토콜이 새로운 시대를 열 것인지? 시장 검증도 필요합니다.

트위터: https://twitter.com/BlackHoleDAO_

디스코드: https://discord.gg/VqjyGMZ6FA

매체:https://medium.com/@blackholedao

공식 이메일: Business@blackholedao.finance

웹:https://blackholedao.fina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