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DeFi 3.0-BlackHoleDAO의 해석

BlackHoleDAO는 DAO 거버넌스를 기반으로 하는 분산 자산 관리 프로토콜입니다. “BHDP(BlackHole DAO Protocol)”는 DeFi 3.0을 기반으로 구축된 완전히 새로운 표준화 모델입니다. BHDP 소각 메커니즘은 전통적인 주식 시장의 주식 분할 및 주식 병합을 활용하여 시장의 높은 인플레이션과 디플레이션 간의 불균형을 해결합니다. 또한 DAO 신용 기반 대출 서비스를 출시합니다.

새로운 DeFi 3.0-BlackHoleDAO의 해석

BlackHoleDAO는 단순히 분할 및 병합 기능을 포함하는 기업 자산 관리를 위한 서비스 프로토콜로 해석될 수 있으며 자체 기반으로 무담보 신용 대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0 BHDP 구성 요소

새로운 DeFi 3.0-BlackHoleDAO의 해석

BHDP의 중요한 부분:

BHDP: 블랙홀 DAO 프로토콜

BHDP 극단적인 디플레이션 공식: X-[X/(Y*H)]=Z

VC 풀: 모든 품질의 토큰 자산이 있는 펀드 풀

기부 풀: 투자 기관, DAO 및 개인 투자로부터 높은 수익률을 제공하는 자산 풀

DAO: 다양한 DAO 커뮤니티

거래 수수료 풀: 거래세의 누적 자산 풀

블랙홀 리액터: 일정 금액 BUSD에 도달하면 리액터가 열립니다.

1.1 BHDP 디자인 하이라이트
위 그림에서 BHDP(BlackHole DAO Protocol)는 VC Pool과 Donation Pool을 연결하는 스마트 컨트랙트로 재무부가 지원합니다. VC Pool은 다중 자산 인증서 투자를 지원하며, 그 중 일부는 BHO를 유동성 풀에서 소각하고 나머지는 DAO 투자 성공 후 신용 대출에 사용됩니다. 기부 풀은 투자 기관, DAO 팀 및 개인으로부터 BUSD 직접 투자를 받고 모든 기부자는 BUSD로 최종 수익을 얻습니다. 거래세 풀은 Donation Pool, DAO 커뮤니티 및 Black Hole Reactor에서의 운영을 지원합니다.

디플레이션의 3가지 BHDP 방식:

● 거래세의 60% BHO를 직접 소각하는 것이 일반적인 방법이지만, 이미 DeFi에서는 BlackHole DAO 프로토콜 소각 플랫폼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매우 높습니다.

● VC 풀의 50%는 유동성 풀에서 BHO를 소각하는 데도 사용됩니다. 즉, VC 풀에 더 많은 자산이 들어갈수록 스왑 풀에서 더 많은 BHO가 소각되고 토큰 가격이 빠르게 상승합니다.

● BHDP의 극단적인 디플레이션 메커니즘은 다음과 같은 극단적인 인플레이션이 발생할 때 촉발됩니다.

시장의 주식(BHO)이 지지율 0으로 일정 금액에 도달하면 디플레이션 메커니즘이 발동됩니다. Stak에 대한 이자는 점차 일정 비율로 줄어들고, Bond를 통해 구매한 주식(BHO)과 VC Pool을 통해 발행되는 주식(BHO)의 비율도 점차 감소합니다. 지지율이 0 미만이면 Stake는 이자를 더 이상 생성하지 않고 Bond와 VC Pool은 새로운 코인 발행을 중단하고 디플레이션 메커니즘이 작동하여 지원 비율까지 시간과 비율에 따라 재고 순환 공급을 소각하기 시작합니다. 0보다 큽니다.

X-[X/(Y*H)]=Z

x: 연소 메커니즘이 트리거될 때의 양

y: 연소율

h: 시간(일)

z: 지지율이 0보다 클 때 남은 양

전체적으로 BHDP 디자인은 독특한 비즈니스 모델과 함께 경제 모델을 중심으로 합니다. 이 모델 세트는 비즈니스 간에 강한 상관 관계가 있는 DeFi 업계의 일반성을 나타냅니다. DeFi에 이미 오래전부터 존재했던 문제인 조기 순환 공급으로 인한 제품에 대한 악성 영향을 방지하기 위해 디플레이션 메커니즘에 세 가지 조정이 있습니다. 따라서 메커니즘 자체는 주목할 만하지만 이 모든 것이 아직 시장에서 검증되지 않았습니다. 기대할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2.0 Olympus Stake 및 Bond의 현명한 사용
스테이크 마이닝은 항상 DeFi에서 발생하지만 높은 인플레이션 문제도 있습니다. 복리를 기반으로 한 높은 APY 메커니즘은 Olympus에서 도입된 이후로 많은 제품이 뒤따랐습니다. 사용자 획득의 중요한 결과에도 불구하고 메커니즘은 죽음의 나선에서 그들을 구하는 데 실패하고 오히려 죽음을 가속화했습니다.

2.1 진화된 지분과 채권
OlympusDAO 스테이킹 후 발행된 총 순환 공급량에 따라 이자가 계산됩니다. 스테이킹 수량의 증가에 따라 스테이킹 관심도가 급격히 증가하여 스테이킹 투기꾼의 유입을 유도하여 이익을 내고 도주하는 불가피한 행동을 하게 됩니다. BlackHole DAO Stake는 총 스테이킹 금액의 비율에 따라 동적으로 발행을 규제합니다. 즉, 시장이 인플레이션 상태일 때 스테이킹 이자는 감소하고 디플레이션 상태일 때 증가합니다. 그러나 총 스테이킹 금액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동적 규제의 장점은 이러한 자유 시장 거래가 이익을 얻은 후 집단 행동이 도피하는 것을 방지한다는 것입니다.

스테이킹 보상은 다음과 같이 계산됩니다.

새로운 DeFi 3.0-BlackHoleDAO의 해석

이자는 APY(연간 수익률)로 표시되는 복리 이율에 따라 계산됩니다. APY는 복리 효과를 고려한 원금에 대한 실질 수익률입니다. 귀하의 스테이킹된 BHO가 귀하의 교장입니다. rebase 메커니즘에 따르면 복리는 매 epoch(약 8시간)마다 정기적으로 추가됩니다.

새로운 DeFi 3.0-BlackHoleDAO의 해석

Rebase는 하루에 3번 발생합니다. 1년은 365일이므로 리베이스 빈도는 365 * 3 = 1095가 됩니다.

BlackHole DAO Bond는 Olympusdao와 동일하게 보입니다. 둘 다 시장 순환을 지원하기 위해 재무 자산을 보유하도록 설계되었지만 유동성 풀을 보완하는 효과적인 방법이기도 합니다. 이 메커니즘은 Ve(3 3) 및 Tokenmak에서 채택된 DeFi 3.0에서 거의 일반적입니다. 따라서 이 메커니즘은 이 분야에서 표준이 되었습니다.

채권의 성격은 사용자가 BUSD 또는 BHDP 지원 토큰을 통해 증권을 구매하는 것입니다. 성공적인 구매 후 BHDP는 BUSD 그룹 LP를 유동성 풀에 제공하고 LP는 재무부에 직접 들어가고 해당 BHO는 사용자와 DAO 풀에 발행됩니다. 5일 동안 잠금 위치 이전에 모든 것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BlackHole DAO는 원래 결합 메커니즘을 기반으로 몇 가지 개선 사항을 만들었습니다. Stake와 유사한 이러한 개선 사항에는 어느 정도 혁신이 있으며 이 분야의 발전에 참고할 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개량:

● Olympusdao는 항상 토큰을 발행할 수 있지만 BlackHole DAO는 인플레이션율에 따라 발행된 토큰의 비율을 동적으로 조절합니다. 상대적으로 높은 인플레이션율에서는 채권이 발행하는 BHO의 비율이 감소합니다. 지지율이 0이면 Bond는 발행을 중지합니다.

● Olympusdao를 통해 Token을 구입하면 할인을 제공하며 BlackHole DAO를 통해 Token을 구입하면 시장 가격과 동일하지만 거래세가 15% 할인됩니다.

사실 두 선택 모두에서 가장 매력적이고 가치 있는 점은 시장 유통 가치가 국고 가치와 같을 때 채권이 더 이상 이전의 높은 프리미엄 발행이 아니라 발행을 중단했다는 점입니다. 이는 시장이 인플레이션에 빠지기 전에, 채널의 주조 비율은 주조가 중단될 때까지 점진적으로 감소하여 인플레이션 동안 추가 자산 축소를 방지합니다.

예를 들어, 연준이 발행한 미국 달러는 부풀려졌고 실제로 연준은 계속해서 미국 달러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Olympusdao의 이전 논리에 따르면 사용자는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에서 새로 발행 된 미국 달러를 얻을 수 있지만 상대적으로 더 높은 비용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금액이 크면 시장에 유통된 후 사용자가 보유하고 있는 기존 미국 달러를 더욱 축소하게 됩니다. 따라서 높은 프리미엄 주조의 결과는 지속적인 자산 축소입니다.

요약하자면 BlackHole DAO Stake 및 Bond의 개선은 혁신적이고 획기적인 것입니다.

모든 바우처가 포함된 2.1VC 풀
공식 문서에 따르면 VC Pool의 성격과 개념은 실제로 명확합니다. 즉, “바우처가 있는 VC Pool”로 정의됩니다. 문서는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VC 풀에 들어가는 모든 프로젝트 토큰은 악의적인 행동이 잠재적 자산에 대한 롱테일 효과의 손실을 초래하여 주식의 디플레이션 및 인플레이션(BHO) 및 플레이 실패를 방지하기 위해 엄격한 검토 및 심사를 거칩니다. VC 풀에 들어가는 토큰 프로젝트의 잠금 역할. BTC와 같은 긴 곡선 성장 추세로 끝나지 않는다면 VC Pool을 생성한다는 원래 아이디어에 어긋나는 것입니다. 따라서 VC Pool에 진입할 수 있는 모든 바우처는 긴 곡선의 성장 추세를 가져야 합니다.]

내용을 보면 VC Pool이 자산관리 사업이며, 궁극적으로 디지털 자산관리 유형이 가장 많은 커뮤니티 조직이 될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자산 풀에 진입하기 위해 우수하고 새로운 디지털 자산 제품을 발견하고 추천하는 자율 커뮤니티 구성원의 전문적인 능력에 의존할 수 있습니다. BHDP에 일단 확립되면 이 방법은 상상할 여지가 많습니다. 다수의 상품권이 VC Pool에 진입하면 가치가 상승하며 최종 재고는 VC Pool의 내재가치에 반영됩니다. 우리는 미국 주식 시장에 고품질 주식이 많이 포함되어 있다면 미국 주식 시장 지수도 좋은 성과를 낼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미국 주식시장과 다른 점은 운영에 있다는 점, 즉 BlackHole DAO Stake가 모두 DAO 커뮤니티의 행동이라는 점입니다.

VC Pool은 스테이블코인, NFT 및 유동성 LP와 같은 가치 있는 바우처를 받습니다. 이러한 가치 있는 바우처는 VC Pool에 일정 금액까지 LP를 그룹화하여 제3자에게 유동성 및 LP 대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청구된 모든 수입은 주식(BHO)의 유통 가치를 지원하기 위해 VC 풀에 입력됩니다. 또한 VC Pool의 잠재적 가치 중 하나는 Credit Pool의 역할을 한다는 것입니다. DAO 커뮤니티와 결합하여 DAO 커뮤니티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신용을 축적하고 축적된 신용에 따라 무담보 신용 대출을 발행합니다.

한편, VC Pool은 BHDP에서 규제적 역할을 한다.

● 디플레이션 시 VC 풀을 통해 발행되는 주식(BHO)의 비중이 증가합니다.

● 인플레이션 시 VC pool을 통해 발행되는 주식(BHO)의 비율이 감소합니다.

● VC 풀을 통해 발행되고 VC 풀에 진입하는 BHO의 경우 50% 자산이 유동성 풀에서 BHO를 소각하는 데 사용됩니다. 나머지 50%는 DAO 커뮤니티 신용 대출을 위해 풀에 보관됩니다.

새로운 DeFi 3.0-BlackHoleDAO의 해석

3.0 지속 가능한 수익을 위한 혜택 공정성 보장
BlackHoleDAO 거래세는 플레이트가 고래의 악의적인 행위를 방지하고 커뮤니티 및 다양한 DAO 커뮤니티를 위한 전체 프로젝트 운영 자금을 조달하는 데 사용됩니다. 또한 최종 블랙홀 원자로 및 연소에 대한 보증을 제공합니다.

거래세: 구매(BHO)의 경우 15%, 판매(BUSD)의 경우 25%인 총 세금은 자금 보안을 보장하기 위해 다중 서명 주소와 함께 거래세 풀에 포함됩니다. 매주 정산됩니다. 거래세는 유동성과 함께 늘어나지만 폐지될 때까지 그 비율은 점차 줄어들 것이다. 확실히, 모든 것은 프로젝트 자체의 개선을 위한 것입니다.

거래세 풀 분배:

● 총 거래세의 60%가 블랙홀 원자로에 직접 들어가고 BHO가 직접 소각됩니다.

● (BUSD + BHO) 10%: 기부 풀 투자 기관에 대한 수익

● (BUSD + BHO) 10%: 마케팅 지갑

● (BUSD+BH0)10%: 개발팀

● (BUSD + BHO) 5%: DAO 커뮤니티 순위에 대한 보상

● (BUSD + BHO) 3%: DAO 커뮤니티 투자자

● (BUSD + BHO) 2%: 개인 투자자

4.0 다양한 고객을 위한 역투자
그것은 모든 고객을 수용하기 위해 안정적인 투자를 시작합니다. 투자에는 3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투자 기관

투자는 10,000 BUSD에서 시작하여 투자가 두 배가 될 때까지 거래세(BUSD+BHO) 10%의 수입을 받을 수 있습니다. 수익은 반환 기간이 끝나면 중지됩니다. 성공적인 투자를 위해 투자자는 전시장에 전시됩니다. 여기에서 투자 기관은 이름과 로고를 편집할 수 있으며 이 모든 데이터는 체인에 저장됩니다.

DAO 커뮤니티

투자는 1,000BUSD에서 시작하여 투자가 2배가 될 때까지 거래세(BUSD+BHO) 3%의 수입을 받을 수 있습니다. 수익은 반환 기간이 끝나면 중지됩니다. 성공적인 투자는 투자자를 기본적으로 DAO 커뮤니티 옹호자로 만듭니다. 성공한 투자자는 해당 초대 링크로 승인을 받게 되며, 이 링크를 공유하여 자신의 DAO 커뮤니티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DAO 커뮤니티는 DAO 풀의 10% + 거래세의 5%를 반환받으며 커뮤니티 이름과 로고는 공식 전시 공간에 나타납니다. DAO 커뮤니티는 자신의 최종 신용 가치에 따라 VC Pool에서 무담보 신용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DAO 커뮤니티의 투자자는 자신의 이름과 로고를 편집할 수 있으며 이 모든 데이터는 체인에 저장됩니다.

개인

투자는 100BUSD에서 시작하여 투자가 2배가 될 때까지 거래세(BUSD+BHO)2%의 수입을 받을 수 있습니다. 수익은 반환 기간이 끝나면 중지됩니다. 성공적인 투자를 위해 투자자는 전시장에 전시됩니다.

새로운 DeFi 3.0-BlackHoleDAO의 해석

5.0 블랙홀 원자로
블랙홀 원자로의 특성은 프로젝트가 여러 단계에서 설정한 상금 풀처럼 보입니다. 특정 조건을 충족하기 위해 상금 풀이 열립니다. 자금은 주로 세금의 60%에서 나옵니다. 기본적으로 시장 순환이 100억 BHO에 도달하고 원자로 물량이 1억 BUSD에 도달하면 원자로가 개방됩니다. 반응기의 단계에 따라 금액이 달라지는 것은 확실하며, 2단계 반응기의 금액은 10억 BUSD가 될 수 있다.

특별한 이유로 원자로를 여는 데는 예외가 있습니다.

● 시장 순환이 블랙홀 프로토콜 메커니즘을 촉발하여 최종 디플레이션이 100억 BHO에 도달하고 원자로 금액이 1억 BUSD에 도달하면 원자로가 열릴 것입니다.

● 결과와 상관없이 블랙홀 원자로는 3년 후에 가동된다.

● 주조 과정에서 최대 1억 BUSD까지 블랙홀 반응기를 열고 주조를 중지합니다.

6.0 결론
일반적으로 BlackHoleDAO 프로토콜의 설계는 실제로 서로 다른 비즈니스 모듈 간의 경제 시스템을 통해 연결됩니다. BHDP에서 VC Pool과 Black Hole Reactor와 같은 개념은 매우 뛰어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BHDP를 기반으로 한 극단적인 디플레이션 모델과 Stake 및 Bond 디플레이션 모델입니다. 전체 DeFi 분야에서 최첨단이고 보편적이며 높은 인플레이션, 불충분한 유동성 및 사용자 이탈과 같은 항상 존재하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그러나 이 분야에서 진전이 있을지는 아직 시장이 검증할 필요가 있다.

참고: 위의 내용은 순전히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투자 조언으로 받아들이지 마십시오.

Twitter:https://twitter.com/BlackHoleDAO_

Discord:https://discord.gg/VqjyGMZ6FA

Medium:https://medium.com/@blackholedao

Official Email: Business@blackholedao.finance

WEB:https://blackholedao.fina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