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스티튜션DAO에 이은 차세대 경이적인 탈중앙화 조직, MASK DAO

Mask Word 분산형 소셜 네트워킹 프로토콜은 사용자가 자신의 소셜 그래프를 소유하고 제어할 수 있도록 하는 동시에 현재 소셜 네트워크 제공자 간의 단편화를 피하고 웹 참가자를 위한 개방형 생태계를 만듭니다. Mask Word 팀은 스마트 계약을 사용하여 공용 블록체인에서 소셜 네트워크 데이터를 쓰고 읽는 프로토콜을 고안했습니다. ID, 소셜 그래프 및 메시징 요소가 분산형 소셜 네트워크를 생성하기 위해 표현되는 방식을 정의하는 프로토콜입니다. 소유권, 개인 정보 보호, 진정성, 이식성, 사용성 및 확장성의 해당 측면은 각 요소에 대해 처리됩니다.

컨스티튜션DAO에 이은 차세대 경이적인 탈중앙화 조직, MASK DAO

대부분의 사람들은 가장 광범위한 관계 네트워크를 관리하고 커뮤니케이션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신뢰할 수 있는 제3자로서 사설 플랫폼에 주로 의존하기 시작했습니다. 네트워크는 종종 “소셜 그래프”라고 하며, 현재 소셜 그래프의 대부분은 일반적으로 개인이 소유하고 통제하는 소수의 대규모 기술 회사가 소유하고 통제합니다. 현재 소셜 그래프 생태계는 사람들이 전례 없는 규모로 개인 네트워크 및 공인과 상호 작용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제공하지만 신뢰, 인센티브 모델 및 관심 경제에 대한 공평한 참여와 관련된 본질적인 약점이 있습니다. 기업 소유의 이 대규모 소셜 그래프를 통해 사람들은 관계 네트워크를 매우 큰 규모로 확장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각 소셜 그래프는 격리되어 있고 다른 제공자의 벽으로 둘러싸인 정원에서 소셜 그래프를 다시 만드는 데 드는 높은 비용으로 인해 사용자가 갇혀 있습니다. 이러한 분열적인 환경은 또한 광범위한 개발자 커뮤니티가 도전적인 문제를 해결하거나 널리 퍼진 기술을 개선하기 위한 새로운 혁신에 기여하는 것을 방해합니다.

모든 주요 소셜 네트워크는 고유성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사용자에게 제공되는 콘텐츠를 결정합니다. 이들은 중앙 집중식이며 폐쇄형 알고리즘이며 불투명하고 독점적이며 사용자에게 작동 방식에 대한 제한된 입력 또는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수동적 데이터 수집을 통해 이러한 알고리즘은 사용자로부터 수동적, 싸움 또는 도피 반응을 유발하여 참여를 늘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통계 데이터 연구에서 전 세계 소셜 네트워크 사용자의 평균 170개 국가 및 지역. 예를 들어 한국의 카카오. 한국의 인터넷 사용량은 평균 7.2시간으로 세계 1위입니다. 2위 중국과 3위 일본을 크게 앞질렀다. 카카오도 2022년 4월 삼성그룹을 제치고 국내 최대 기업으로 등극했다. 카카오는 기존 기업에 비해 소셜 그래프의 속성을 갖고 있다. 소셜 그래프는 가장 큰 소셜 그래프를 제어하는 ​​가장 큰 회사를 위해 더 많은 광고 기회를 만들고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하고 있습니다. 악의적인 행위자는 이러한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봇, 인간 프로필 및 분할 콘텐츠를 배포하여 대규모로 조작합니다.

다음 그림과 같이:

ConstitutionDAOに次ぐ驚異的な分散型組織「MASK DAO

예를 들어, 자동차 보험 사업을 검색하기 위해 Facebook을 오랫동안 사용하는 사용자와 같은 소셜 그래프 방식을 통해. 기존 광고 빅데이터는 프록시 정보라도 사용자의 쿠키를 유지합니다.

사용자가 타임라인을 10분 이상 페이지 조회수와 같이 값 이상으로 읽은 경우. Facebook은 소셜 그래프 광고에 대한 사용자의 타겟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 후, 광고가 푸시됩니다. 이 방법은 어느 정도 사용자의 분노를 유발하거나 개인의 사생활을 침해할 수 있습니다. 인터 소셜 그래프의 방식은 페이스북이 기존 광고주를 선별하여 사용자 독서 실적 알고리즘에 추가한 후 교정을 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Facebook 오른쪽에 작은 광고가 있습니다. 세 번째 광고 위치에는 모두 광고가 삽입됩니다. 그리고 광고는 5초 GIF 광고 또는 5초 이내에 짧은 동영상 광고의 형태로 표시됩니다. 광고 형식은 약간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가 손으로 스와이프하면 약간 상호 작용합니다. “과일 닌자”의 터치와 유사합니다. 플랫폼이 Facebook 공유 시스템에 개입하면 이 데이터가 활성화됩니다.

그러면 카카오는 페이스북 소셜 그래프 광고 시스템을 리콜할 수 있습니다. Facebook Social Graph에서 구현한 4S 표준은 대형 모델, 고효율, 사용 용이성 및 시나리오 기반입니다. 카카오는 페이스북의 광고 플랫폼에 여러 번 광고 플랫폼을 회상합니다. 사용자는 대량의 무질서한 광고의 폭격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이러한 플랫폼과 오랫동안 상호 작용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다음 그림과 같이:

ConstitutionDAOに次ぐ驚異的な分散型組織「MASK DAO

그렇다면 DAO 조직의 정밀 광고 전달 시스템을 통해 Mask Word를 사용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먼저 광고 재생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둘째, 광고주의 수익을 높일 수 있습니다. 셋째, 광고 시청자를 보다 정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팬이나 장기 사용자를 끌어들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제3자 지역 소셜 플랫폼인 카카오가 해결하고자 하는 문제입니다. 위의 예상된 솔루션입니다. 소셜 사용자는 타겟 광고를 원하지만 무질서한 광고는 원하지 않습니다. 광고주는 사용자가 무제한 광고를 제공하기보다 적은 수의 광고만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카카오 플랫폼은 더 많은 사용자가 Facebook 소셜 그래프를 통해 시스템에 들어오기를 원합니다. Mask Word는 커뮤니티 투표를 조직화하는 DAO의 형식을 통해 이 문제를 해결합니다. 사용자는 Mask Word에서 커뮤니티 자율 소셜 그래프 방식을 제안합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 그룹으로 광고를 정렬합니다. 예를 들어, Facebook 소셜 그래프의 사용자는 2차 업그레이드를 위해 심사를 받고 있습니다. 검색 광고 콘텐츠 예약, 자동차 보험 검색 광고 콘텐츠의 사용자가 5분 15분 이상 판단하면 5분에서 15분

사용자의 2차 광고 푸시의 분, 두 개 이상의 제안에 대한 소셜 그래프 광고에 대한 투표 제안의 DAO 조직 구성원. 광고는 쌍방향이 아닌 평면적이고 직접적입니다. 1~5분 미만의 광고 내용은 양방향 광고, 광고 위치는 두 번째 위치 아래, 광고 내용은 분명하고 광고 위치는 명확하지 않습니다. 1분 미만의 광고 기준은 1위 아래에 있고, 광고 내용은 분명하고, 광고 위치는 분명하고, 상호 작용이 더 강력합니다. Mask Word의 제안 후 사용자는 DAO 조직에서 광고 콘텐츠와 광고주 간의 상호 작용을 형성하고 타사 플랫폼 Kakao는 사용자가 광고의 수와 위치를 조정하도록 방해하지 않으며 광고에 도달합니다. 광고 비용과 에너지를 절약하는 시간. 그리고 Facebook Social Graph와 Mask Word의 DAO의 협력을 통해 . 사용자는 광고 콘텐츠에 대해 중앙 집중화되고 정확할 것이며 광고의 수는 시청하기 위해 중앙 집중화될 것입니다. 사용자가 광고가 아니라 콘텐츠의 적절한 푸시를 느끼게 합니다.

 

소셜 그래프 광고 표준의 경우 DAO는 더 많은 광고 지침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한국 플랫폼인 카카오에서 사용자는 한국 광고에 투표합니다. 사용자의 IP 정보, 쿠키 정보, 제3자 접근 정보가 영어로 되어 있더라도. 카카오는 다른 기관의 광고지도의 유용성을 판단하기 어렵습니다.

미국의 대형 자동차 보험 회사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키워드는 자동차 보험 견적입니다. 사용자 Mr James가 Facebook의 오른쪽에 있는 검색 창을 통해 키워드를 검색한다고 가정합니다. 미스터 제임스는 소셜 플랫폼을 통해 여러 자동차 보험 콘텐츠의 콘텐츠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가 머무는 시간은 자동차보험 견적, 자동차보험 신청방법, 네바다주 자동차, 라스베가 자동차보험 등 15분이면 된다. 이 사용자는 플랫폼에서 프리미엄 광고주로 필터링됩니다. 미스터 제임스는 개인 습관에 따라 새로운 플랫폼 카카오에 적응하면 된다. 허용되는 경우 카카오는 사용자에게 광고 콘텐츠를 푸시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 장애 전달보다는. 이 기존 플랫폼의 주요 방법. 그리고 DAO 조직을 통해 타사 플랫폼에 더 나은 광고 옵션을 제공합니다. 광고주와 사용자는 더 좋고 조화로운 방식으로 상호 작용합니다. 사용자는 광고 대신 더 나은 푸시 콘텐츠에 투표할 수 있습니다. Mr James는 Facebook에서 다음 세 가지 항목을 볼 수 있습니다. 자동차 보험 비교 네트워크, 네바다 자동차 보험 자동차 보험 서비스 네트워크, 미국 신용 또는 개인 대출. 그러나 카카오는 한국의 소셜 플랫폼입니다. 페이스북은 한국에서 개입이 쉽지 않거나 현지화가 다소 모호하다. 예를 들어 여기에 표시되는 항목은 서울 자동차 보험, 서울 자동차 보험 견적, 서울 신용 또는 개인 대출일 수 있습니다. DAO의 현지화 결정을 통해 Mask Word에 가입하면 광고주가 보다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메시지가 3초로 설정되어 있으면 일반적으로 5초와 같이 내러티브 방식에서 조금 더 시간을 선호하는 한국 드라마가 있습니다. GIF나 짧은 동영상을 추가할 수 있는지 여부도 DAO의 현지화를 통해 Mask Word에서 결정되기 때문입니다. 광고주 푸시 콘텐츠를 구독하거나 보는 사용자에게 더 도움이 됩니다.

DAO를 통한 Mask Word 투표는 일부 지역 소셜 미디어 광고를 보다 정확하고 개인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