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 3.0 세계 구축을 위한 혁신적인 메타버스 금융 프로토콜 UP-Meta

Web 3.0 세계 구축을 위한 혁신적인 메타버스 금융 프로토콜 UP-Meta

UP-Meta(UP)는 NFT의 장점을 결합한 최초의 혁신적인 메타버스 금융 프로토콜이며 Web3.0 세상을 구축하여 약정 수익을 보다 쉽고 효율적으로 만들고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NFT의 주식 유동성을 향상시키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임무: UP-Meta의 임무는 web3 세계에서 완벽한 메타 우주 금융 프로토콜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UP: UP은 BSC 체인(BEP-20) 토큰을 기반으로 하며 5분마다 수동 이자를 자동으로 지급합니다. 즉, 지갑에 $UP만 있으면 아무런 조치 없이 매 순간 복리 이자가 발생합니다.

Web 3.0 세계 구축을 위한 혁신적인 메타버스 금융 프로토콜 UP-Meta

UP-Meta는 독특하고 지속 가능한 고정 금리로 사용자에게 보상합니다. 사용자는 단순히 UP를 구매하고 지갑에 넣으면 5분마다 UP의 가치에 대한 반환을 자동으로 받게 되며, 담보, 수집, 모든 것이 스마트 계약에 의해 자동화됩니다. UP에 대한 연간 수익률은 7,402.78%이며 과학적으로 계산되고 복합되었으며 UP-Meta의 종자 자금 지원이 뒷받침됩니다. 오늘 $UP $10,000를 투자한다고 가정하면 365일 동안 $7746526.901 $UP을 벌어들이며 가격 인상을 고려하지 않고 자산 가치의 70배 이상을 실현합니다.

 

수년 간의 개발 끝에 DeFi는 1.0, 2.0에서 오늘날의 3.0으로 전환되었습니다. DeFi 3.0의 출현은 투자 프로세스에 혁명을 일으키고 블록체인 솔루션을 휩쓸었습니다. DeFi 1.0에서 DeFi 3.0으로의 주요 이동은 위험을 낮추고 수익률이 높은 솔루션으로 초점을 이동한 것입니다. 그리고 또 하나의 미래 통신사인 메타버스를 타고 메타버스 금융 프로토콜 UP-메타가 탄생했습니다!

 

디파이+메타버스의 대표 상품인 업메타(UP-Meta)도 하루 종일 꾸준한 수익을 낼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하며 한몫했다. DeFi에서는 보상을 받기 위해 수동으로 LP를 추가해야 합니다. 그러나 UP-Meta는 UP 토큰을 지갑에 넣는 데 한 번의 작업만 필요하며, 그러면 지갑에서 복합 보상을 얻을 수 있으므로 시간 비용과 학습 비용이 크게 줄어듭니다. 좋은 모델은 복제하기 쉽고 운영이 쉬워야 더 많은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습니다. UP-Meta는 5분마다, 즉 하루 288회 투자 수익을 제공합니다. 총 고정 APY는 최대 7,402.78%입니다.

 

  1. 업메타의 장점

쉽고 안전한 반품 방법. $UP을 구매하면 지갑에 자동으로 담보 및 복리되므로 토큰을 당사 사이트로 전송하거나 수동으로 수익을 수집할 필요가 없습니다. $UP을 구매한 순간부터 $UP 보상을 기다리기만 하면 됩니다. $UP을 구입하는 것은 DeFi 투자에 대한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UP은 블록체인에서 매우 높은 고정 APY를 얻습니다. TVL이 증가함에 따라 거의 모든 DeFi 프로젝트의 APY가 급격히 감소하고 있습니다. 즉, 점점 더 적은 토큰을 받게 됩니다. $UP-Meta 프로젝트는 $UP 보유자에게 하루 $1.19%의 고정 이자를 지급하며, 이는 연간 복리로 환산하면 7,402.78%이며 업계에서 가장 완벽한 표현입니다. APY가 매우 높고 인플레이션이 심한 다른 프로젝트와 달리 초과를 생성하는 거품이 아닙니다. 이는 거대한 거품을 생성하고 토큰이 계속 오르지 못하게 합니다.

 

빠른 이자 지급, UP-Meta는 각 $UP 토큰 보유자에게 5분마다, 즉 하루 288회 보상을 지급하므로 암호화폐에서 가장 빠른 자동 복리 프로토콜입니다.

Web 3.0 세계 구축을 위한 혁신적인 메타버스 금융 프로토콜 UP-Meta

 

Ⅱ. UP-Meta의 하이라이트

최대 7,402.78%의 고정 연간 수익률, 지갑에서 5분마다 자동 약정 및 복리, 판매의 77.5%(16% 커미션)가 보너스 풀로 들어갑니다. NFT 보유자만 Zhang의 영구 하락에 관계없이 보너스 풀 배당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코드 계약은 세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보안 감사 회사인 Certik에서 감사합니다.

 

중앙 집중식, 불투명하고 경직된 기존 조직과 달리 우리는 DAO가 인류를 조정하는 더 나은 방법이라고 믿습니다. DAO는 종종 경직된 권력 구조와 불투명한 의사 결정 과정보다는 유동적인 회원, 투표 기반 의사 결정 및 정보의 투명성을 나타냅니다. DAO는 커뮤니티, 의사 결정 및 재정의 고유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멤버십 관리를 돕기 위해 소유자의 권리와 사회적 프로세스에 의존합니다. 분산화, 포괄성 및 협업이 DAO가 일반적으로 운영되는 방식에 침투함에 따라 인센티브의 일관성을 생성하고 보다 전통적인 조직을 괴롭히는 권력의 중앙 집중화를 방지합니다.

 

DeFi는 라이선스가 필요 없는 오픈 소스의 투명한 금융 서비스 생태계를 만드는 것입니다. 이 생태계는 모든 사람에게 개방되어 있으며 중앙 권한 없이 운영됩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당신의 돈에 대한 통제와 가시성을 제공합니다. 글로벌 시장과 현지 통화 또는 은행 옵션에 대한 대안을 제공합니다. DeFi 제품은 인터넷에 연결된 모든 사람에게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며 주로 사용자가 소유 및 유지 관리합니다.

 

III. 요약

UP-Meta는 모든 UP-Meta 참여자가 관리하는 블록체인 기반 세상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만들어졌습니다. 동시에, 장기적으로 효과적인 복합 메커니즘과 DAO의 거버넌스를 통해 각 참가자가 희망으로 가득 찬 자신의 미래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을 깨닫기 위해 지구상의 모든 사람들이 UP-Meta에 합류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메타버스 세계에서 부자가 된 최초의 원주민이 되십시오!

 

UP-Meta의 공식 웹사이트가 현재 온라인 상태이며 곧 IDO가 시작됩니다. 자세한 개발 로드맵은 다음을 참조하십시오.

2022년 2분기 IDO 출시

2022년 3분기 글로벌 커뮤니티 연동 / BSC 메인 온라인 / DAPP 온라인 / UP 오픈 트레이딩 / NFT 공식 홈페이지 오픈 블라인드 박스 / NFT 오픈 트레이딩

2022년 4분기 DAO 기반 거버넌스 / GameFi

2023년 1분기 DeFi + NFT + DAO

2023년 2분기 메타버스 생태학

2023년 3분기 개발자 컨퍼런스

2023년 4분기 NFT 메타버스 구축을 위한 조인트 헤드 NFT

2024년 글로벌 생태 확장

 

Twitter:

https://twitter.com/UP_Meta01

YouTube:

https://www.youtube.com/channel/UCdJZcEfspEuA9Cxx2nGVHOg

Medium:

https://medium.com/@UP-Meta

Telegram:

https://t.me/UP_Meta1

Telegram Channel:

https://t.me/UP_Meta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