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inPlanet이 다음 Polygon(Matic) 프로토콜의 다크호스인 이유는 무엇입니까?

작은 강세장의 초기 모습에도 불구하고 전체 암호화 산업에서 FUD의 목소리가 끊이지 않습니다. 또한 주류 프로젝트의 성과는 그다지 눈부시지 않습니다. 동시에 이러한 프로젝트의 수입 단순화는 사람들을 불안하게 만들었습니다. 전체 업계는 사람들의 소득 가치를 높이기 위해 몇 가지 새로운 시스템이나 메커니즘을 다시 도입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Chain Planet이라는 프로젝트가 등장했습니다. 2022년 10월에 시작된 이 프로토콜은 스테이킹 수익과 채굴 수익 모두에 연결된 메커니즘을 설계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Why is ChainPlanet the dark horse on the next Polygon (Matic) protocol?

ChainPlanet은 Polygon(Matic) 프로토콜을 기반으로 하는 오픈 소스 프로토콜입니다. Chain Planet 프로토콜은 메인 체인과 호환되며 독립적으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MATIC은 업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소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지금도 매우 강력합니다. 통계에 따르면 현재 Polygon 생태계에는 410개 이상의 프로젝트가 있으며 그 중 거의 250개의 DeFi 프로젝트를 포함하여 게임, NFT 및 DeFi 프로젝트가 지배적입니다. , 거의 160개의 게임 및 디지털 수집 가능 항목, 기타 범주의 항목. 불타는 생태계 아래에는 저류가 부족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정말 뛰어나고 사용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줄 수 있는 프로젝트는 거의 없습니다. 광신적 생태 개발은 필연적으로 여러 주요 프로젝트의 지원을 필요로 합니다. 다음 폭발 지점이 될 것입니다.

 

ChainPlanet은 혁신적인 양적 크라우드 펀딩 모델과 POH 마이닝 메커니즘을 채택하고 크라우드 펀딩은 Matic을 생산하고 마이닝은 Matic 사이드체인 토큰을 생산하여 Polygon 및 ChainPlanet의 지속 가능한 가치와 순환을 달성합니다!

Why is ChainPlanet the dark horse on the next Polygon (Matic) protocol?

MATIC 양적 크라우드 펀딩

Polygon의 급속한 발전과 수많은 잘 알려진 DeFi 프로토콜을 통해 서약이 유일한 것으로 보이며 Chain Planet은 혁신적인 양적 크라우드 펀딩 모델을 채택합니다. 다른 시스템과 달리 사용자 고유의 장점으로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기존의 수익 창출 방식에서 탈피할 수 있습니다.

Why is ChainPlanet the dark horse on the next Polygon (Matic) protocol?

양적 크라우드 펀딩(스테이킹 수익)

체인플래닛이 제안하는 MATIC 퀀트 크라우드 펀딩은 퀀트 투자 전략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투자 방식입니다. 이 투자 방법은 빅 데이터, 인공 지능, 기계 학습 및 기타 기술을 포함한 현대 금융 기술의 최신 개발을 채택하여 시장에 대한 심층적인 종합 분석 및 예측을 수행하고 최적의 투자 의사 결정 계획을 수립합니다. 다른 투자 방법과 비교할 때 MATIC 양적 크라우드 펀딩은 더 높은 수익률과 더 강력한 위험 통제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투자자에게 더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투자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MATIC 퀀트 크라우드 펀딩은 개인 투자자가 투자 결정에 참여할 필요가 없으므로 투자자가 많은 시간과 에너지를 절약하여 투자 목표에 더 집중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MATIC Quantitative Crowdfunding은 투자자에게 효율적이고 신뢰할 수 있으며 위험이 낮은 투자 옵션을 제공합니다.

Why is ChainPlanet the dark horse on the next Polygon (Matic) protocol?

 

ChainPlanet-POH 마이닝 메커니즘

 

Chain Planet이 채택한 POH 채굴 메커니즘은 사용자가 거버넌스 및 커뮤니티 구축에 참여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방법입니다. Matic을 보유하고 있는 사용자는 서약 마이닝을 통해 추가적인 Matic 사이드체인 토큰 수입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수입은 투표 및 제안과 같은 Matic의 거버넌스에 참여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개발자 및 자원 봉사자가 프로젝트를 수행하도록 지원하는 것과 같은 커뮤니티 구축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Matic의 생태계는 가치의 산출과 순환을 실현할 수 있으며 동시에 커뮤니티의 결속력과 협력 정신을 향상시켜 Polygon(Matic) 생태계 발전에 크게 기여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Matic 사이드체인 토큰을 보유한 사용자는 서약 및 거래를 통해 다른 생태계 프로젝트에 대한 에어드랍 보상과 같은 여러 보유자 권한을 얻을 수 있습니다.

 

체인 플래닛의 POH 마이닝 메커니즘은 메인 체인과 사이드 체인 간의 유동성을 촉진하는 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매틱 사이드체인에는 다양한 토큰이 있기 때문에 매틱을 보유하고 있는 사용자는 담보 채굴을 통해 사이드체인에서 토큰을 얻을 수 있어 이러한 토큰의 순환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Matic 생태계의 범위와 영향력을 확장하여 생태계의 가치를 더욱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체인플래닛의 POH 마이닝 메커니즘도 “모기지 토큰”(Locked Token)이라는 시스템을 채택하여 토큰을 계정에 잠그고 서약 마이닝이 완료된 후에만 잠금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Matic 생태계의 안전과 안정성을 보장하고 토큰이 충돌 징후를 보이고 빠르게 도주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일반적으로 Chain Planet의 POH 마이닝 메커니즘은 Matic 토큰을 보유한 사용자가 거버넌스 및 커뮤니티 구축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는 동시에 메인 체인과 사이드 체인 간의 유동성 및 생태계를 촉진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시스템의 가치 산출 및 순환 , Chain Planet은 Polygon(Matic)의 몇 안 되는 생태학적 리더 중 하나입니다.

요약

놀라운 기술 데뷔 외에도 ChainPlanet은 Antler Capital, Digital Hills Capital 및 July Capital이 이끄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기관의 호의를 얻었으며 중요한 전략적 파트너십에 도달했습니다.

 

오늘날 암호화 산업의 미래 발전에 있어 다변화된 수입은 점차 피할 수 없는 추세가 되었습니다. Chain Planet 프로토콜은 고유한 디자인과 인센티브로 야심 찬 문제를 해결하려고 합니다. 이것은 전체 생태계에 막대한 유동성을 제공하는 완전히 새로운 솔루션입니다. 그것의 역학은 분명히 우수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광적인 커뮤니티를 끌어들이는 데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우리는 ChainPlanet 생태계의 지속적인 개발과 개선으로 Polygon(Matic) 생태계와 디지털 자산 분야에 더 많은 가능성을 가져올 것이라고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