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시대의 자연유엔, 네이처다오(Nature Dao)가 부상하고 있다

메타버스는 암호화 산업에 끝없는 상상을 가져다주었고, 또한 산업의 발전을 촉진했습니다. 블록체인 참여자의 자연스러운 조직 구조로서 DAO는 블록체인과 비교할 수 없는 적합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Nature Dao,一个加密时代的自然联合国正在崛起

2021년 말, 기관DAO는 미국 헌법 사본인 거버넌스 토큰 사람들을 위한 크라우드 펀딩 경매를 시작했습니다. 동시에 세계 1위 벤처캐피털 세쿼이아캐피털의 공식 트위터 @sequoia 프로필은 “우리는 부자 모험가를 돕습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영적인 사람은 전설적인 기업을 만든다’가 “아이디어에서 실행까지, 우리는 모험심이 강한 사람이 훌륭한 DAO를 만들도록 돕습니다”로 변경되었습니다.

DAO는 2022년에 빠르게 첫 번째 아울렛을 형성했습니다. DeFi, NFT, GameFi와 마찬가지로 사전에 배포할 가치가 있는 엄청난 부 기회라고 합니다. 이 엄청난 기회에 충분한 혜택을 얻으려면 어떻게 노력해야 할까요?

일반적으로 잠재적인 프로젝트의 토큰을 보유하는 것은 해당 아울렛 프로젝트와 연결되는 직접적인 방법입니다. 최근 네이처다오(Nature Dao) 프로젝트(토큰 ntry)의 가능성은 주요 “고래” 그룹에서 널리 논의되었습니다.

Nature Dao는 새로운 부의 공유와 완전한 상호 신뢰 구축에 전념하는 섬(DAO) 조직입니다. 새로운 IDO(Initial Digital Asset Offering) 메커니즘을 기반으로 Nature Dao 운영의 모든 링크는 커뮤니티 보상 및 지능형 계약을 중심으로 설계되었으며 지능형 기계 코드 실행은 신뢰성을 보장하고 변조할 수 없습니다. 다양한 단계에서 생성된 혜택은 커뮤니티의 지속 가능하고 장기적인 발전을 위해 커뮤니티에 피드백될 수 있습니다.

Nature Dao, a crypto-era natural UN is on the rise

Nature Dao의 전체 경로는 Nature Dao의 초기, 중기 및 개혁 단계를 나타내는 세 가지 개발 단계로 나뉩니다. 초기에 Nature Dao는 글로벌 블록체인 퍼블릭 체인 커뮤니티의 첫 번째 “여권”을 만들어 전 세계의 암호화폐 애호가를 모아 더 나은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을 제공하고 장애물의 빠른 순환 없이 글로벌 암호화된 자산을 교환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블록체인의 새로운 세계로 가는 핵심 입구이자 글로벌 블록체인 커뮤니티를 새로운 시대로 이끌어갑니다.

시장의 발전과 함께 Nature Dao는 체인 게임, NFT, DEFI3.0, web3.0 및 Metaverse와 같은 일련의 계획을 포함하여 DAO의 생태적 의미를 더욱 풍부하게 할 것입니다. 2022년 말.

Nature Dao 생태계는 모든 커뮤니티 사용자의 이익을 위해 상업적 운영 방식과 분산된 거버넌스 방식을 채택합니다. 따라서 Nature Dao의 생태 건설은 본질적으로 상업 활동이며 상업 활동은 상업 이익의 원천으로 외부 자연 자금이 있어야합니다. 이를 위해 Nature Dao는 프로젝트 생태계의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수익성을 보장하기 위해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할 것입니다.

앞으로 Nature Dao는 국가 기금을 핵심으로 사용하여 수십억 달러의 자산을 관리하는 글로벌 암호화 투자를 위한 가장 큰 금고 중 하나를 구축할 것입니다. Nature Dao는 이 자금을 사용하여 더 나은 인프라, 보안 및 R&D 보조금을 사용하여 개방형 금융의 개발을 지원하여 토큰 소유자가 프로젝트의 미래에 대해 제안을 작성하고 투표할 수 있는 토큰 기반 분산 경제의 개발을 돕습니다.

Nature Dao, a crypto-era natural UN is on the rise

더 높은 품질의 NFT, 체인 게임, DEFI 및 기타 생태계가 Nature Dao 생태계에 통합되고 Nature Dao의 가치가 모든 사람의 추정과 상상을 초월할 것임을 알 수 있습니다.

10년 전 우리가 주류 화폐를 잡지 못한 것을 후회하듯이, 5년 전 새로운 개념에 참여할 용기가 없었고, 2년 전 DEFI의 미래를 보지 못한 것이 아쉬웠고, 또 후회했습니다. 1년 전만 해도 체인게임 시장에서 완벽을 이루지 못했다는 것. 하지만 2022년에는 최소한 DAO를 놓친 것을 후회하거나 네이처 Dao를 그리워해서는 안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