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맨-평범한 사람이 신명과 나란히 할 수 있는 비밀!

현재 모든 방송에서 일론 머스크(Elon Musk)를 소개할 때는 “세계에서 위성 발사와 회수 기술이 있는 나라는 미국, 러시아, 중국, 일론 머스크 둥 4개국 뿐이다. 앞으로 금융 결제에 관한 이야기가 있을 경우 아이언맨이 유일무이한 슈퍼 히어로가 될 것이라고 믿는다.”고 한다.

아이언맨-평범한 사람이 신명과 나란히 할 수 있는 비밀!

 

네가지 생태 우위를 모아 Iron Man은 나카모토 사토시(中本哲史), 저커버그(Mark Elliot Zuckerberg), 일론 머스크(Elon Musk)가 이루지 못한 미션을 탈중앙 결제와 결합하여 세상을 바꿀 것이다.

 

제1 우위: 실리콘 밸리 최상급 기술 팀 발행으로 천만 융자 완성

Iron Man은 실리콘 밸리의 기술 선구자들이 미래 메타버스 결제의 위대한 상상이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KOL의 전적인 지원으로 이미 천만 달러의 융자가 완성되었다. 금융계의 거두 중 하나인 AIG는 전 세계 37개 국가에 600개 이상의 사무소가 있으며 업무 시스템은 핀테크, 주식, 부동산 등 50+ 실물경제 분야에 관련되어 있다. ESP의 강력한 자본 기반이 될 수 있다.

 

아이언맨-평범한 사람이 신명과 나란히 할 수 있는 비밀!

 

제2 우위: 메타버스 금융 결제 메가트랜드

공유경제 시대에 단독적인 수입은 빠르게 끝판을 볼 것이고 공유와 그로스오버 통합의 길은 갈수록 넓어질 것이다. 지금까지 인터넷이 최종 메타버스 형태로 진화하려면 긴 시간이 필요하지만 디지털 결제를 인터넷 미래의 중요한 발전방향 중의 하나로서 여전히 상상력과 흡인력으로 가득하다. 금융 결제의 초창기 배치자로서 Iron Man가 구축한 금융오픈 결제 하단 플랫폼은 후기 테스트 단계로 시대 트랜드에 맞춰 Iron Man은 곧 일촉즉발의 상황이다.

 

3 우위: 자본+기술+커뮤니티+생태계의 기센 의존

국제 재단의 자본 지원으로 Iron Man 연구 개발 실험실은 전 세계에서 Synergetic、Secure、Scalable、Swift 4S을 기술 기반 디자인 모델로 최초로 IT결제의 통행 규칙을 창조하여 크로스 체인 상호 작용, 효율적 사용, 안전 믿음, 간편한 관리의 금융 생태계를 실현할 수 있고 기술을 가반으로 금융을 핵심으로 응용을 목표로 모든 금융의 자유체에 혜택을 주어 커뮤니티의 기하급수적 성장을 실현한다.

아이언맨-평범한 사람이 신명과 나란히 할 수 있는 비밀!

 

 

 

4 우위: 세계 최상급 생태계 모드 디자인

Iron Man IT결제에 다양한 생태계를 삽입한면 다양한 블록체인 금융 제품을 개발할 수 있고 최상급 생태계 모드를 통해 생태계, 커뮤니티, 사용자, 시장 등 다자간 체인을 실현할 수 있으며 게다가 토큰경제의 역할을 발휘하여 토큰으로 구동을 장려하고 수익구조가 명확하면 필연코 전체 결제 네트워크 규모의 기하배수의 교체와 토큰 가치의 기하급수적 성장을 가져올 것이다.

탈중앙 금융에서 재산자유의 실현과 자신을 향상시키고 싶으면 Iron Man이 최적 선택이다. 마치 비트코인의 초기 치부 트랜드처럼 새로운 곳에서만 새로운 기회가 생길 것이다. 기회는 항상 있지만 언제나 일찍이 계획한 자에게만 보너스를 즐길 수 있다.